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절대 못 버리는 커피컵홀더 200% 활용법

by 오늘 뭐 이슈? 2022. 8. 25.

테이크아웃 커피를 마시고 손에 남은 빈 컵을 보면 그냥 버리기 참 아깝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커피컵 만큼이나 버리기 아까운 게 바로 커피컵 홀더입니다. 그냥 무심결에 버리기 일쑤였던 커피컵 홀더를 알고나면 절대 그냥 못 버리는 활용 꿀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커피컵 홀더 100% 활용하는 방법 >

1) 다용도 받침

첫 번째 활용법은 다용도 받침입니다 커피컵홀더를 두 개씩 부메라 모양으로 끼워준 다음 서로 맞물린 상태로 고정시키기만 하면 됩니다. 커피컵홀더로 만든 냄비 받침은 디자인도 좋고 뜨거운 냄비를 올려도 멀쩡합니다. 화분이나 컵 받침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의류보관

두번째는 의류보관용으로 재활용하는 방법인데요. 넥타이, 양말, 스카프와 같이 접어서 보관하기 어려운 것들에 활용하시면 편하고 좋아요. 종이로 된 컵홀더라 습기흡수에 좋아서 의류보관용으로는 더욱 탁월한 성능과 편의성을 제공해주는 것 같아요. 넥타이나 양말, 스카프 등은 돌돌 말아서 끼워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3) 모자보관

세번째는 모자보관할 때 재활용하는 팁입니다. 모자의 앞 이마 닿는 부분에 컵홀더를 펼쳐서 끼워주게 되면 구겨지지 않게 보관이 가능해요. 의류와 마찬가지로 종이로 된 컵홀더라 습기흡수에 탁월합니다.

 

4) 신발보관

부츠나 각종 신발을 보관하실 때에도 컵홀더를 사용하시면 좋아요. 마찬가지로 종이이기 때문에 습기흡수가 되고 발목 모양을 유지하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5) 물건보관

이 방법은 커피 캐리어와 함께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2구 캐리어의 손잡이 부분을 칼이나 가위로 잘라주세요. 그리고 컵홀더를 위 사진처럼 넣어주시면 머리끈이나 조그만 잡동사니를 보관하는데 꽤 좋아요. 작은 공구들을 보관할 때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이들 연필꽂이로 사용할 수도 있구요. 아이들과 같이 만들어봐도 참 좋아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