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용하면 보물! 구강청결제 200% 활용하는 방법

by 오늘 뭐 이슈? 2022. 8. 30.

다들 집에 가그린, 리스테린 등 구강청결제 하나쯤은 있으시죠? 구강청결제로 입 안을 헹구면 입 속 세균의 번식을 억제시키고 일시적으로 입냄새를 없애주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하지만, 이것 외에도 구강청결제를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이제부터 제가 하나씩 알려드릴게요!

 

 

< 구강청결제의 다양한 활용방법 >

활용1  칫솔 소독

칫솔은 항상 습기나 물기를 머금고 있기 때문에 박테리아 세균이 쉽게 번식하기에 너무나 좋은 환경이에요. 매일 아침, 세균이  가득한 칫솔을 입에 갖다 댄다니 굉장히 찝찝하죠? 이럴 땐, 칫솔을 구강청결제에 약 30초 정도 담가 두었다가 물로 깨끗이 헹구어주면 칫솔에 잠식하고 있던 세균들이 깨끗이 사라진다고 하네요!

 

활용2  안경 세척

안경을 깨끗한 천으로 아무리 닦아도 잘 닦이지 않고 얼룩이 남거나 이물질이 끼어있죠? 이럴 때도 구강청결제를 한번 사용해보세요! 각종 얼룩이나 먼지들로 더러워진 안경에 구강청결제를 살짝 바르고, 부드러운 천으로 닦게 되면 그냥 닦았을 때보다 훨씬 더 깨끗하게 닦인다고 하네요!

 

 

활용3 휴대폰 소독

휴대폰의 액정은 손 때와 기름때, 먼지들 그리고 세균들이 많이 묻어 있죠. 우리는 이 오염된 휴대폰을 가지고 다니고 있어요. 이제는 구강 청결제를 사용해서 소독해 보세요. 화장솜이나 휴지에 구강청결제를 살짝 묻혀서 발라준 뒤, 깨끗한 천으로 닦아내 보세요. 그러면 훨씬 더 깨끗하고 반짝이는 휴대폰을 가질 수 있어요!

 

활용4  악취 제거

구강청결제를 살짝 적신 종이 타월을 쓰레기 통 안이나 냉장고, 신발장 등 악취가 나는 곳에 놓아두면 안 좋은 냄새가 집안으로 퍼지는 것과 세균의 번식을 방지할 수 있다고 하네요!

 

 

활용5 손에 밴 냄새 제거

마늘이나 양파, 생선 등을 만진 이후에는 손에 냄새가 배여서 비누로 깨끗하게 씻어낸다고 해도 잘 사라지지 않죠? 이럴 때에도 구강청결제를 손에 살짝 묻혀서 씻어내면 냄새가 바로 사라진다고 해요!

 

활용6  발냄새 및 무좀 제거

세숫대야에 구강청결제를 붓고, 약 10분 정도 발을 담그고 있으면, 발과 발톱에 있는 무좀균을 살균시켜 없앨 뿐만 아니라, 각질과 굳은살을 완화시켜줄 수 있습니다. 또한, 구강 청결제는 발의 건조한 피부를 개선시켜 부드럽고 매끄럽게 되도록  준다고 합니다!

 

 

활용7  겨드랑이 냄새 해결

겨드랑이에서 나는 땀은 암모니아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서 다소 불쾌한 냄새를 유발합니다. 겨드랑이에서 나는 냄새가 신경 쓰이시는 분들은 화장 솜이나 뭉친 휴지, 면봉 등에 구강청결제를 살짝 묻혀서 겨드랑이에 살살 문질러주면 냄새가 감쪽같이 사라지게 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