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갑에 절대 넣지마세요! 지갑에 넣으면 재물운 싹 사라지는 물건들

by 오늘 뭐 이슈? 2022. 8. 26.

대부분의 사람들이 지갑 하나쯤은 들고 다니실텐데요. 지갑에도 풍수적인 요소가 있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즉 지갑에 이런것들이 있으면 내 재물운을 막기도 하고, 또 재물운을 들어오게 하는 물건이 분명히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갑에 있으면 절대 안되고, 있으면 당장 꺼내 버려야 하는 금전운을 싹 사라지게 만드는 물건 4가지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지갑에 있으면 재물운 사라지는 물건 4가지>

1) 명함

거래처나 인사를 할 때 명함을 교환하고 지갑에 넣어 다니는 경우가 많은데요. 명함을 지갑에 넣고 다니는 것도 재물운에 그리 좋지 않은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다 그런 경우는 아니고 알게모르게 망한 기업이 될 수도 있고 들고 다니던 명함 주인이 어느날 사망할 경우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 있다고 하네요.

2) 유효기간 지난 부적

재물이 들어오게 한다고 부적을 지갑에 넣고 다니는 경우가 있는데요. 부적에도 유효기간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르신들이 연초에 새로 부적을 보내주시기도 하는데요. 1년이 지난 부적은 들고 있으면 더 이상 재물이 들어오지 않게 막는다고 하니 기한이 지난 부적은 버리시는 게 좋겠습니다.

 

 

3) 고인의 사진

돌아가신 고인의 사진을 들고 다니는 것은 금전운에 있어 별로 좋지 않다고 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사진이나 가족사진을 들고 다니는 경우가 많으실텐데요. 하지만 이런 사진은 음의 기운을 갖고 있어 금전적으로는 그리 도움이 되지 못하다고 합니다.

 

4) 동전

지갑에 동전을 넣고 다니는 경우도 많은데요. 동전을 소리나게 들고 다니는 것은 금전적으로 좋지 않다고 합니다.

동전이 시끄럽게 부딪히게 되면 안 좋은 기운이 생겨 큰 돈이 모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top